최근 방콕행 비행기에서 캐리어가 파손된 에어부산, 인천발 방콕 도착이었는데 숙소에 도착해서 알았어!
!
뚜아악…
수화물 파손접수를 어디서 하는지 몰라서 에어부산 앱에서 찾아봤는데 고객센터에 나와있는 번호는 이 예약번호뿐!
!
이 번호로 전화해봤는데 통화가 안되더라 ㅠㅠ 그런데 에어부산 앱이 아닌 pc버전에 들어갔더니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고객문의라는 게시판이 있었던거야!
!
고객문의 게시판에 파손관련 이름, 항공편과 날짜, 휴대폰번호, 여권번호를 남겼다.
이틀 후에 핸드폰으로 연락이 왔어~
통화 품질이 좋지 않아서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해서 카카오톡으로 연락해달라고 했고, 아래와 같이 내 정보와 수하물 파손 사진, 캐리어 정보를 보내달라고 했다!
!
출국일에 공항에서 받을 수도 있고 아니면 한국으로 같이 보낼 수도 있다고 하셨다.
나는 캐리어를 하나 더 가져가거나 공항에서 짐을 옮기는 것이 귀찮을 것 같아서 집으로 배송해 달라고 했다!
!
!
근데 2주가 지나도 아무 소식도… 또 저기 에어부산 카톡 채널로 언제 배송되냐고 물었더니 다행히 바로 처리해준~~ 에어부산 방콕지점-인천지점간 소통이 잘 안되었나봐요.전화가 와서 메일로 수화물 선택지를 보내니까 골라서 알려달라고 했어!
!
배송은 이틀 뒤에 왔다!
근데 2주가 지나도 아무 소식도… 또 저기 에어부산 카톡 채널로 언제 배송되냐고 물었더니 다행히 바로 처리해준~~ 에어부산 방콕지점-인천지점간 소통이 잘 안되었나봐요.전화가 와서 메일로 수화물 선택지를 보내니까 골라서 알려달라고 했어!
!
배송은 이틀 뒤에 왔다!
내 원래 캐리어는 24인치였는데 20인치로 바꿔줬어!
아마 작은 사이즈로 바꿔서 가능하지 않을까?흐흐흐
7300 시리즈 노란색으로 받았어!
완전 귀여워 결론은 에어부산 수화물 파손시 pc버전으로 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