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포기하다 – 1

채널 0.입력하다

“바빠서 미치겠어” 많은 사람들이 바쁜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근데 왜이렇게 바빠?

  • 근무 시간은 끊임없는 물리적 및 시각적 산만함으로 인해 파편화됩니다.

  • 성장에 대한 집착은 직원들에게 성취되지 않은 계획과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더 오래 일하는 것이 아니라 말도 안 되는 일에 시간을 덜 쓰는 것입니다.

  • 더 많이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불필요한 물건을 덜 생산하는 것입니다.

  • 집중을 방해하는 요인을 크게 줄여야 한다.

  • 덜 걱정하고 덜 스트레스를 받으십시오.

Basecamp는 회사를 다르게 설계했습니다.

이 책은 그에 관한 것입니다.

회사가 제품이다

회사가 곧 제품이라는 생각을 빨리 가져야 합니다.

  • 개선은 무수한 반복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 끊임없이 수정하고 수정해야 합니다.

  • 회사를 제품으로 보면 일하는 방식이 개선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많은 회사에서 제품을 만드는 방식은 항상 동일합니다.

  • 일단 방법을 선택했다면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 창업 초기에 유행했던 직장 문화는 창업 이후 회사에 깊숙이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 내부 정책은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회사는 거기에 갇히게 됩니다.

기업은 소프트웨어와 같습니다.

유용하고 유용해야 합니다.

(물론 버그도 있을 수 있습니다.

)

불행히도 현대 기업은 조용히 운영되지 않습니다.

  • 앞으로는 본능적으로 익숙했던 것들을 생각해야 합니다.

  • 업계의 유해한 기준은 제쳐두자.
  • “미친”바쁨이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 침묵을 목표로 하고 계속 나아가자.
  • 이 책은 그에 관한 것입니다.


채널 1.당신의 야망을 제어

미친 짓은 그만둬

기업가라면 미친 듯이 일해야 한다는 일반적인 믿음이 있습니다.

  • 몇몇은 고된 노동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것입니다.

  • 더 많은 사람들이 결과 없이 부서지고, 버려지고, 소진됩니다.

  •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잃거나 이기는 것은 더 이상 가치가 없습니다.

  • 인간은 극도로 바쁜 것 외에도 인생에서 겪어야 할 다른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 중요한 통찰, 획기적인 아이디어, 창의성, 진보, 영향력은 장시간의 폭력적인 작업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 경영은 살아남고, 먹고, 먹히는 치열한 경쟁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일 필요는 없습니다.

매일 즐겁게 일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더 이상 필요 없어요.

행복한 평화주의자

비즈니스 세계에서 사람들은 싸우고 이기고 지배하고 파괴하는 데 집착합니다.

  • 이러한 전쟁 조건은 끔찍한 이야기를 만듭니다.

  • 모든 대중 매체는 경쟁 기업 간의 경쟁을 전쟁 소설로 취급합니다.

  • 비즈니스 세계의 전쟁 이야기는 경제에서 에로틱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패러다임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산업이나 시장을 지배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 우리는 우리의 몫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의 것을 훔칠 필요가 없습니다.

  • 탄탄한 자본력으로 건전하게 사업을 운영하느냐가 중요합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은 우리에게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 시장 점유율을 두 배, 세 배 또는 네 배로 늘리는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 우리는 비교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쫓지 않는다

우리가 제거해야 할 유일한 것은 낡은 아이디어입니다.

  • 우리는 시장을 정복하지 않습니다.

    시장에 참여
  • 결국 무엇을 원하십니까?
    • 가상 경주에서 이길 수 있습니까?
    • 아니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까?

목표 없는 목표는 목표다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할 때 더 크고 더 나은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전혀 목표가 없습니다.

이익이 있어야 하는데 이익이 얼마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지표가 없다.

진지하게.

  • 우리는 사업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압니다.

  • 우리는 이익을 늘리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우리는 매출 증대에 관심이 있습니다.

  • 우리는 더 효율적이기를 원합니다.

  • 우리는 제품을 더 간단하고 빠르고 유용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 우리는 고객과 직원을 더 행복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 우리는 제품을 수정하고 개선하고자 합니다.

  • 우리는 항상 더 나은 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나 끊임없는 목표 추구를 통해 발전을 극대화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대상이 위장되어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인위적이며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매 분기마다 “기대”를 초과하여 기록을 생성하고, 초과하고, 깨뜨려야 합니다.

(목표 인플레이션)

  • 정말 대담한 것은 목표를 설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 분명히 목표 없이 위대한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세상을 바꾸지마

비즈니스 세계는 과도한 야망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는 모두가 혁신가가 되기를 바랍니다.

  • 모든 규칙을 깨십시오 기존의 모든 산업을 파괴하십시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세상을 바꾸려는 시도를 멈춘다면

  • 당신과 주변 사람들의 어깨가 훨씬 가벼워질 것입니다.

  • 항상 쉬지 않고 일할 이유가 사라졌습니다.

  • 제때 퇴근해도 내일의 멋진 루틴을 시작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좋은 일을 시작하십시오.

  • 고객, 직원 및 현실에 대한 공정한 대우
  • 지속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 세상을 바꾼다는 생각을 버려라. 이번에 기회가 왔다.

  • 억지로 세상을 바꾸려 하면 소용없다.

일을 하고 일정을 짜다

Base Camp는 장기적인 계획이 없습니다.

  • 10년 계획도, 5년 계획도, 1년 계획도 없습니다.

    계획이 없습니다.

대신에 우리는 한 번에 몇 주 간격으로(6주마다) 작업하여 일정을 만듭니다.

  •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근시안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우리 앞에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장기 계획은 잘못된 보안 감각을 줄 수 있습니다.

  • 우리는 5년, 3년 또는 1년 후에 세상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것을 빨리 인정합시다.

  • 먼 미래를 예측하지 않을 때 막연해 보이는 것들을 없앨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자신이 뭔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만 이미 “계획”을 세웠기 때문에 방향을 바꾸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미래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수백만 개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변수로 가득 찬 원대한 비전입니다.

  •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정보는 현재에 있습니다.

  • 우리는 그 순간을 기다리고 결정을 내립니다.

큰 편안함

발전을 위해 불편함이나 고통이 필요하다는 것은 잘못된 논리입니다.

  • 물론 때때로 우리는 다음 단계로 도약해야 하는 지점에 도달합니다.

    작업의 마지막 단계는 어렵고 때로는 고통스럽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규칙이 아니라 예외입니다.

우리는 이전 레이어를 돌파하는 것이 다음 레이어로 점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깊이 파고들고 시간을 들여 깊이 파고들면 많이 거둘 것입니다.

  • 광범위하게 아는 것이 아니라 깊이 알 때 작업을 마스터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것이 불편하다면 그것은 딱 맞는 핏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사람들은 질문을 받거나 상황이 적절하지 않을 때 불편함을 느낍니다.

  • 그 불편한 감정을 계속 억누르고 애쓰다 보면 결국 자신을 잃고, 자신을 잃고, 도덕성까지 잃게 됩니다.

반대로 자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올바른 길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제2장 방어 시간

8시간이면 충분, 40시간이면 충분

주 40시간 근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긴 시간입니다.

좋은 성적을 받고, 경쟁력을 유지하고, 중요한 일을 완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8시간은 정말 깁니다.

  •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은 작은 시간 단위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짧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하는 데 몇 시간만 할애할 수 있습니다.

  • 나머지 시간은 회의, 전화 통화 및 다양한 방해 요소로 낭비됩니다.

주 40시간 근무 중에 하고 싶은 일을 다 할 수 없다면,

  • 일을 더 많이 하는 대신 무엇을 할지 결정하는 데 더 신중해야 합니다.

  • 당신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대부분의 일들은 단순히 할 필요가 없는 일들입니다.

  • 불필요한 것은 버리고 꼭 필요한 것만 남겨두세요.

보호주의

기업은 보호를 좋아합니다.

기업은 무수히 많은 것을 보호하려고 합니다.

  • 그러나 가장 중요한 직원의 시간과 관심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 직원의 시간과 관심은 무제한으로 간주됩니다.

  • 그러나 직원들의 시간과 에너지는 회사의 가장 희소한 자원입니다.

  • 부분 초점은 실제로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시간과 관심은 분리하는 것보다 오랜 시간 동안 함께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 잘하고 철저하게 작업하려면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1시간 품질

  • 60 × 1 = 60
  • 30 × 2 = 60
  • 15 x 4 = 60
  • 25 + 10 + 5 + 15 + 5 = 60

위의 각 방법은 시간을 나누는 완전히 다른 방법입니다.

숫자는 같아도 질적으로는 한 시간의 가치가 완전히 다릅니다.

  • 시간의 품질은 연속적인 1시간입니다.

  • 양질의 하루는 60분 세션 4회가 15분 세션으로 분할된 것이 아니라 연속 60분 세션 4회입니다.

시분할 작업으로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이러한 모든 전환과 멀티태스킹 시도 사이의 전환 시간을 더해야 합니다.

효과적 > 효과적

수많은 방법과 도구가 생산성 향상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생산성은 사람이 아니라 기계에 관한 것입니다.

  • 사람들이 생산적인 일에 집중하면 결국 더 바쁜 일에 집중하게 됩니다.

  • 매 순간을 일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작업은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효율성을 중시합니다.

  • 얼마나 적게 일할 수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것을 잘라낼 수 있습니까?
  • 효과적이라는 것은 일 이외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입니다.

  •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할 가치가 없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단지 바쁘거나 생산적이라고 느끼기 위해 남은 하루 동안 할 일을 다섯 가지 더 찾으려고 하지 마십시오.
  • 남은 시간을 즐긴다면 그 자체로 멋진 일이다.

장시간 근무에 대한 오해

세상 누구보다 열심히 일할 수는 없습니다.

  • 항상 당신만큼 열심히 일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 자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자신의 노력을 너무 아낌없이 주고 다른 사람의 노력을 공정하게 판단하지 않는 것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이것은 경영진이 항상 이동 중이고 언제든지 업무를 수행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는 “훌륭한 직업 윤리”를 가진 특정 직원을 칭찬할 때 발생합니다.

  • 이것은 열악한 업무 태도의 예이며 직원이 과로하는 좋은 예입니다.

(저자의 의견으로는) 좋은 직업 윤리란 무엇입니까

  • 약속한 대로만 하십시오.
  • 그것은 당신이 하루에 몇 시간 일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 업무를 존중하고, 고객을 존중하고, 동료를 존중합니다.

  • 이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훌륭한 파트너가 됩니다.

다른 사람보다 더 오래 일하지 말고 리드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 리드는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있을 수 있고 운이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모든 상황에서 큰 그림과 작은 그림을 그릴 수 있고 기회가 생겼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직업 윤리를 초과 근무와 연관시키지 마십시오.

회사에서 일할 수 없다

사람들은 정말로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사무실에 가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사무실은 장애물 공장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장애물은 내부 요인입니다.

  • 매니저가 계속해서 작업 진행 상황을 묻습니다.

  • 회의에서 회의로 결과 없는 회의.
  • 촘촘한 구획
  • 판매 전화가 계속 울린다
  • 좌석까지 복도 끝에 있는 시끄러운 레스토랑

사람들은 갑자기 할 일이 많아져서 늦게까지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 더 이상 사무실에서 근무 시간에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시간

우리와 함께 일하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해당 전문가에게 문자를 보내거나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그것은 멋진 일이지만 동시에 어떤 사람들에게는 무서울 수도 있습니다.

  • 질문자는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 응답자는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 불공평합니다.

  • 우리 회사의 전문가는 각자의 의무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근무 시간 중에 질문에 답할 시간을 따로 마련해 두었습니다.

  • 질문을 받는 시간은 각 전문가가 자신의 가용성에 따라 결정합니다.

  • 언뜻 보기에 이 방법은 비효율적으로 보입니다.

    관료주의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성공적으로 해냈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조금 기다리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 작업 시간이 줄어들면 중단 없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집니다.

  • 교수 모드에서 미리 순간을 계획하여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고 다른 직원을 돕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 이벤트 캘린더의 테트리스 게임

캘린더 공유 작업 일정의 단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자동 캘린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아무도 다른 사람의 캘린더를 볼 수 없습니다.

  • 귀찮더라도 직접 대화를 통해 일정을 조율한다.

거의 모든 회사에서 공유 일정 캘린더를 사용합니다.

  • 모두의 캘린더가 완전히 열려 있습니다.

  • Tetris와 마찬가지로 누구나 원하는 경우 자신의 일정을 연결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사람의 작업 시간을 짜내도록 권장됩니다.

  • 시간을 갖고 아무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당신은 모든 것을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시간을 뺏는 건 귀찮은 일이겠지.

  • “정말 중요해!
    ”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작동하지 않으면 시도하기가 더욱 두렵습니다.

  • 회의는 마지막 옵션이어야 합니다.

  • 회의를 하고 싶지 않다면 완전히 잊어버려라.
  • 처음부터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현재 상태를 알려줘야 하는 감옥

우리 직원들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또는 가능한지 보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이 볼 수 없을 때 일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직원들이 눈에 보이는 곳에서 일하고 있을 때 실제로 일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당신은 알 수 없습니다
  • 그가 실제로 일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그가 하는 일을 살펴보기만 하면 됩니다.

매우 긴급한 상황에서는 주변 사람들을 아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사례의 1%가 나머지 99% 사례에 대한 정책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 모든 사람은 자신이 현재 자신의 업무에 집중하고 있으며 자신의 시간과 약속을 존중하고 방해받지 않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답장할 시간이 있다

상대방이 빨리 응답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직장에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이러한 기대는 거의 모든 경우에 비합리적입니다.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를 사용하면 즉각적인 응답을 기대하는 것이 이제 새로운 표준이 되었습니다.

  • 이것은 진보가 아니다
  • 당신이 누군가에게 얼마나 빨리 연락할 수 있는지와 그 사람이 얼마나 빨리 답장을 할 수 있는지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없습니다.

  • 누군가가 바로 응답하지 않는다면 그가 일하고 있고 당신을 무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끝까지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하늘은 무너지지 않을 것이고 기업들은 문을 닫지 않을 것입니다.

놓치는 것이 두렵습니까? 놓치면 플레이!

FOMO,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

  • 이 때문에 하루에도 수십 번씩 휴대폰을 보는 것은 더 이상 낯선 풍경이 아니다.

  • 이제 이러한 것들이 천천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상관 없어

  • 모든 것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 모든 직원이 회사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알 것으로 기대할 이유가 없습니다.

  • 실시간으로 알 필요도 없습니다!
  • 대부분의 것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매월 우리는 “핵심 항목”을 요약하는 기사를 작성합니다.

  • 모든 세부 사항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세부 사항으로 귀결됩니다.

  • 모든 사람이 공동 작업을 위해 알아야 할 사항만 포함합니다.

  •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